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 지금 이혼하자

네. 지금 이혼하자
네, 이혼합시다.
20여년을 살아봤으니 이제 이혼해도 좋다.
아이들도 모두 컸고, 아내나 아이들처럼 아무것도 하지도 않기 때문에 이혼하여 혼자 살 수 있다.
굳이 간섭할 필요가 없고, 내가 무엇을 하는 것에 대해 간섭을 받을 필요가 없어진다.
한번 밥하고 함께 먹고 한꺼번에 정리하면 효율적이지만 불필요한 잔인을 듣는 것보다 혼자 하는 불편을 감수하는 것이 좋다.
가사의 도움을 받고 나는 열심히 한다고 생각하지만, 아내는 만족할 수 없기 때문에 헤어지는 것을 좋아하고,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보다 능숙하게 하는 것은 힘들 것 같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이 좋다.
지금 할수록, 나는 혼자 살아가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을 것이다.
돈도 내가 벌고 가사도 내가 생각하는 것에 많이 하는 것 같고, 분한 생각이 들리려고 하기 때문에, 아마 한 번씩 가지는 성적인 만족을 포기하고, 반려와 살기에 대한 미련을 가지지 않으면 이혼해 괜찮다.

이혼 이유
나는 말하지만, 아내는 마사의 불만입니다. 그럼 그 이유를 말하지만, 나는 그것이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밥을 하고 밥을 하는데 이상한 표정을 하고 있다고 하면서 한마디도 말한다.
또, 설거지를 하도록 말하지만, 아무 말도 없이 조용히 하지 않고, 생색을 내리려고 한다고 한다.
음식 쓰레기를 버리고, 길고 차가운 후방 베란다 음식 쓰레기를 모은 비닐 봉투를 가지고 버리러 가려고 하면, 왜 싱크 구멍 안에 남아 있는 매우 적고, 작은 음식 곡물까지 버리지 않는지 폐를 낸다 .
김밥으로 저녁을 먹으려고 귀가길에 김밥을 사와 퇴근하면서 사서 식탁에 세팅하고 먹도록 말하기 때문에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혼자 중얼거리면서 세스가 없다고 한다. 왜 그렇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이 외에도 불명한 일이 자주 일어난다.

내가 행동하고 생각하는 것은 지금까지 살아있는 내 성격이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이혼할 수밖에 없다.
내가하는 모든 일에 아내가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아내의 태도에 대해 나도 불만이 커지고 있다. 나는 많이 감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포기하고 살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나에 대한 태도가 점점 격렬해지는 것 같고, 이런 이야기를 해도 서로를 양보하거나 사고를 바꿀 생각이 없기 때문에 이혼할 뿐 아니.
혼자 살면 편하다고 생각한다. 조금 듣는 대신 가사노동을 더 해야 하지만 그 정도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이들은 모두 컸고 이미 나를 필요로 하지 않거나 잠시 후 문제 없을 것이다.
법이 정하는 대로, 재산은 나누어 가지고 있으면, 집은 원한다면 아내에게 줄 수 있다.
연금도 절반씩 나누어 받을 수 있게 되면, 아내나 아이들이 사는데는 문제 없을 것이다.
아이들은 모두 컸기 때문에, 이 기회에 독립시키자. 외출하고 싶은 일이지만 마음대로 살려고 한다.

이혼을 하게 되면, 내가 하고 싶은 아무것도 누구의 깨닫지 않고 마음대로 하고 싶다. 그것이 얼마나 성가신지, 공연이 만들어지지 않았거나 더 미쳤다고 해도!
자전거를 사서 어디로 가도 몸에 힘이 없어져 어딘가가 노숙자가 되는 경계가 되면 가까이 보이는 무슨 민박이나 모텔에서 자고 쉬고 나서 또 어딘가에 간다.
미국행 편도 비행기 티켓을 끊고 푹 멀어 도착하는 곳 어디에서나 파트타임 일을 하고 살아 다른 곳으로 가고 싶어지면 또 다른 곳으로 간다. 영어는 점차 숙달하게 되고, 운이 좋으면 새로운 외국인 친구가 생기게 될 것이다.

50년 이상 내가 생각하지 않은 채 살아왔다.
지금 내가 살고 싶은 것처럼 살아도 괜찮을 것 같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