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은 발전하고 모든 사람이 활기차게하지만 그날 나는 종교에 빠져 있습니다.

세상은 발전하고 모든 사람이 활기차게하지만 그날 나는 종교에 빠져 있습니다.
세상은 넓고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예술은 길고 인생은 짧습니다.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 어떤 종류의 죄가 종교에 집착 하는가
미안 해요, 그냥 절을 해요
나는 그토록 감사 한 것에 대해 감사했고
신선한 게임에서 도끼를 썩은 방법을 몰랐습니다.
나는 아주 나이가 많았고 많은 나이를 먹었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모른다
친구도 잘못 되었기 때문에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