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게 내 생각이야

그게 내 생각이야
아이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에 오늘 장례를 치르고 한 줌의 재로 집에 가져왔습니다.
죽은 아이와 불공평하다고 다투고 싶었지만 그는 최선을 다했고 실수도 하지 않았다고 해서 나머지 테스트를 할 수 없었습니다.
폐도 사진찍었다고 하는데 애 데리고 나올때 왜 돈을 내냐?
의사는 정말 아이가 숨이 가쁜 걸 몰랐어요?? 그렇다면 진정제를 복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대로 놔둬도 괜찮다는 말인가? 나는 몇 번을 물었고 약이 떨어졌다고 괜찮다고 말했다. 나는 다시 헐떡이기 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병원에 갔을 때 나는 한 번도 헐떡이지 않았다.
그리고 왜, 선생님, 긴급한 일이라면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전화하세요.
안주냐고 물어보니...아침에는 괜찮았는데